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3.24 11:10

배우 소주연, 꽃향기처럼 싱그러운 화보 공개

▲ 소주연 그라치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순수함을 간직한 의사 ‘윤아름’ 역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소주연이 '그라치아' 4월호의 화보를 장식했다. 

‘Good Luck, Good Girl’을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그녀 본연의 화사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 봄기운이 느껴지는 서정적인 꽃과 귀여운 향수 보틀을 소품으로 매혹적인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테디베어를 모티브로 한 ‘모스키노 토이2’ 향수가 함께 어우러져 그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주었다.

▲ 소주연 그라치아 제공

'그라치아'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소주연은 드라마 속 ‘윤아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몇 달 동안 윤아름으로 산 소감에 대해 “평소 내가 동경해왔던 이미지의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다. 윤아름은 모두를 동등하게 대하고 편견이나 선입견이 없다. 일도 똑 부러지게 잘하고 늘 좋은 에너지를 갖고 있다. 그런 부분들이 내가 닮고 싶은 모습이다.”라고 답했다. 시즌 3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것에 대해 “나를 비롯한 모든 배우들이 시즌 3을 바라고 있다. 불러만 주신다면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다. 그땐 한 뼘쯤 더 성장한 윤아름을 선보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배우 소주연의 아름다운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3월 20일 발행한 '그라치아' 매거진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