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3.20 18:25

임승부, 드라마 OST 첫 도전... KBS1 ‘꽃길만 걸어요’ 따뜻한 감성보컬 ‘Everyday You’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라이브 귀재’ 임승부가 첫 드라마 OST에 도전한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삽입곡 ‘내 마음을 부탁해’로 호응을 이끈 임승부는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자로 발탁돼 ‘Everyday You(에브리데이 유)’를 22일 선보인다.

신곡 ‘Everyday You’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가사로 녹여내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노래다.

‘눈을 뜰 때 하루의 끝에 / 어김없이 떠올라 그대란 이름 / 그대로만 내 맘 가득 채워서 / 아무 것도 담을 수 없어’라는 노랫말이 듣는 이들에게 편안하게 전해지는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임승부의 음색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뤘다.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곡 작업을 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드라마 첫 OST 가창 작업을 통해 진정성이 깃든 보컬 매력을 선보인 임승부와 곡 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임승부는 2015년 정식 앨범 발표 전부터 수많은 라이브 활동으로 노래실력은 물론 작곡, 편곡 실력으로 인디 음악계에서 주목받은 뮤지션이다. ‘Nothing On You’, ‘어떤 이별’ 등의 발표곡을 통해 어쿠스틱 사운드와 완벽한 감정 전달의 목소리로 호평을 이끌었다.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극본 채혜영 나승현)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최윤소 분)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가슴 뛰는 인생 리셋의 스토리로 22%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임승부의 ‘Everyday You’는 22일 정오 음원을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