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3.20 11:06

ITZY, 'WANNABE'로 첫 트로피 획득... '엠카'서 정상 차지

▲ Mnet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ITZY(있지)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트로피 사냥에 시동을 걸었다.

ITZY는 지난 9일 발매한 미니 2집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로 19일 '엠카운트다운'이 발표한 3월 셋째 주 톱10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금주 '엠카운트다운' 657화는 하이라이트 방송 '슬기로운 방구석 생활' 편이 편성되어 ITZY는 수상 소감을 담은 영상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항상 우리 팬들이 보고 있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 건강 잘 챙기시고, ITZY를 보고 에너지 많이 받아 가길 바란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는 ITZY가 'WANNABE'로 받은 첫 트로피로, 나날이 거세지는 인기몰이에 더욱 힘이 실릴 전망이다.

데뷔곡 '달라달라'와 2019년 서머송 'ICY'(아이씨)에 이어 'WANNABE'도 큰 사랑을 받으며 3연속 히트 행보를 달리고 있다.

'WANNABE' 음원은 발매 당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벅스 일간 차트 1위 자리를 지켰다. 'IT'z ME' 음반은 전작인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에 비해 2배 가량 높은 초동 기록을 세우고, 가온차트 11주차(2020.03.08~2020.03.14) 앨범 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한편 ITZY는 5인 5색 틴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WANNABE'로 맹활약을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