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3.18 11:47

'하이에나', 김혜수 김호정, 두 여자의 은밀한 만남 '긴장 가득 심리전'

▲ SBS ‘하이에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하이에나’ 김혜수와 김호정의 은밀한 만남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가 로펌 안팎으로 치열한 변호사들의 생존게임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밖으로는 사건의 승소를 위해, 안으로는 로펌 내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의 고군분투가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지난 3월 14일 방송된 '하이에나' 8회에서는 송&김의 또 다른 대표 김민주(김호정 분)가 등장하며 로펌 내 판도 변화를 예고했다. 김민주는 등장부터 자신의 형부이기도 한 송필중(이경영 분) 대표와 오묘한 신경전을 펼치며 새로운 권력 다툼의 포탄을 쏘아 올렸다.

그러나 한 무리에 두 명의 우두머리가 있을 수 없는 법. 송필중과 김민주 모두 살아남기 위해 더 강한 세력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앞뒤 안 가리고 승리를 쟁취하는 변호사 정금자는 두 대표 모두에게 탐나는 무기다. 송필중은 정금자를 송&김으로 영입했고, 김민주는 그런 정금자를 흥미롭게 바라보고 있다.

이런 가운데 3월 18일 '하이에나' 제작진이 김민주 대표와 정금자의 은밀한 만남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정금자와 김민주는 고급스러운 상차림을 앞에 두고 마주 앉아 있다. 평범한 식사 자리처럼 보이지만, 왠지 모를 긴장감이 나돈다. 두 사람의 여유로운 미소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짐작할 수 없게 한다. 만만치 않은 상대끼리 만난 느낌이다.

정금자는 누구의 말도 따르지 않고, 자신만을 믿는 인물이다. 어떤 상황에 처하든 자신이 살아남을 수 있는, 자신에게 가장 좋은 조건의 길만을 걷는다. 이에 정금자를 따로 만난 김민주는 그에게 어떤 제안을 했을지, 정금자는 어떤 선택을 할지, 이로 인해 송&김의 권력구도는 어떻게 바뀔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9회는 오는 3월 20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