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3.18 12:00

가수 MLI(믈리), 신비로운 R&B ’Sahara(사하라)’ 발매

▲ 싱어송라이터 믈리 (블루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겸 작사가로 활동 중인 MLI(믈리)가 두 번째 싱글 앨범 ’Sahara(사하라)’의 신선한 감각으로 찾아온다.

매력적인 가수 MLI(믈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ahara’는 18일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7월 공개한 싱글 앨범 ‘ITL?’ 이후 MLI(믈리)가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 앨범이자 새로운 감각의 신비로운 R&B곡이다.

타이틀 곡 ’Sahara’는 아무도 없는 사막에 물 한 모금이 너무 간절한 상황에서 그 물 한 모금이 된 자신에게 손 내밀어준 그 사람과 자신을 그려냈다. ‘Ocean View’, ‘Drivin’ your mind’, ‘너와 닮은 듯’, ‘U’ 등의 세련된 곡을 작곡한 실력 있는 프로듀서 ‘DeePy(디피)’와 함께 작곡과 편곡 모두 참여해 MLI(믈리)의 신비로운 목소리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곡을 발표하게 된 여성보컬 MLI(믈리)는 “이번 곡은 사막 같은 마음에 단비같이 내린 사람과의 감정을 그린 곡이다.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여자가수 MLI(믈리)의 ‘Sahara’의 음원은 18일 오후 12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