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3.18 09:01

지니어스 리프팅, 맞춤형 정밀시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노화는 나이가 들면서 신체의 구조와 기능이 점진적으로 저하되고 쇠약해지는 과정이다. 이러한 노화는 신체 곳곳에서 일어날 수 있으며, 피부 또한 예외는 아니다. 피부에 일어나는 노화도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는데, 그중 탄력 저하로 인한 피부 처짐과 주름이 대표적인 현상이다.

▲ 연세안티에이징클리닉 이규원 원장

피부 처짐이나 주름은 한 번 생기면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 처짐,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화장품 등의 도움을 받는 사람도 많지만, 이는 근본적인 개선 효과를 가져다주지 못한다. 이에 최근에는 ‘지니어스 리프팅, 슈링크 리프팅, 실 리프팅’ 등 리프팅 시술의 도움을 받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지니어스 리프팅은 피부 탄력 개선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시술이다. 루트로닉이 개발한 ‘지니어스’는 AI 에너지 컨트롤 기술(GENIUS Sync™)을 탑재해 피부 속 환경 및 각기 다른 저항값을 실시간으로 탐지한다. 

실시간 탐지 덕분에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정밀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환자의 피부에 에너지를 정확하게 전달, 결국 무너진 콜라겐의 자가치유를 유도해 콜라겐이 재생되면서 다시 조직을 채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지니어스 리프팅은 맞춤 에너지 전달 덕분에 피부 표면 손상과 부작용이 적다. 피부 탄력의 근원지인 진피 속 콜라겐층 볼륨이 스스로 차오르도록 유도하여 인위적인 물질을 피부 속에 주입하지 않아도 처진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얼굴에 살이 부족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지니어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국 FDA 승인을 받았으며, 특허기술인 3D 프락셔널 RF(3D Fractional RF)을 적용해 유럽통합 규격인증(CE)을 승인받은 바 있다. 

종로연세안티에이징클리닉 이규원 원장은 “지니어스 리프팅은 주름 등의 직접적인 원인 개선에 도움이 된다”라며 “안전성도 인증받아 부작용이 거의 없다. 하지만 리프팅 시술에 대한 노하우가 풍부하고 믿을 수 있는 전문가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이 원장은 이어 “시술 이후에는 전문가의 진단에 따른 피부 진정 및 보습 등 지속적인 피부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은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라면서 “적절한 시술 및 사후관리를 통해 탄력 있는 피부를 오래도록 가꿔나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종로연세안티에이징클리닉 이규원 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