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9 13:35

장근석 과거 사진 공개, '모태 예쁜 남자' 입증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예쁜 남자' 장근석이 모태 '예쁜 남자'임을 입증했다.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여성들이 꿈꾸는 초절정 꽃미남이자 LTE보다 빠르게 여심을 훔치는 지상 최고 마성의 남자 독고마테로 분하는 장근석의 과거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수요일(20일) 방송되는 '예쁜 남자' 1회에서는 김보통(아이유 분)을 마테바라기로 만들 독고마테(장근석 분)의 학창시절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장근석의 과거 교복 착용 샷들이 '독고마테=장근석'의 절대 공식에 힘을 더하고 있다.

▲ 모태 예쁜 남자임을 입증한 배우 장근석(그룹에이트, 트리제이컴퍼니 제공)

어린 시절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들 속 장근석은 앳된 모습으로 풋풋함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작은 얼굴과 뽀얀 피부 그리고 또렷한 이목구비로 완벽한 미소년의 면모를 풍기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현재와 다를 바 없는 후광이 느껴져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장근석은 떡잎부터 남다른 모태 '예쁜 남자'임을 인증하며 독고마테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인연이었음을 짐작게 한다. 이는 앞으로 그가 그려나갈 장근석 표 독고마테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로 본방사수의 구미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한편, '예쁜 남자'는 내일(수) 밤 10시 KBS 2TV에서 첫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