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3.17 11:02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라디오스타' 출연 확정

▲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TV조선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누구보다 발 빠른 ‘라디오스타’가 섭외 1등 실력을 발휘했다. 화제의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선(善) 영탁, 미(美) 이찬원을 비롯해 결승 진출자 장민호까지 함께 첫 토크쇼 출격을 확정했다. 화제의 출연자들과 대표 토크쇼 ‘라디오스타’와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중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오늘(17일)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에서 영예의 진에 오른 임영웅을 비롯해 선 영탁, 미 이찬원 그리고 ‘트로트계의 BTS’ 장민호가 첫 예능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했다. 지난 ‘미스터트롯’ 최종회 이후 첫 지상파 출연인 것은 물론 TOP 3 주인공들과 장민호를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는 것 자체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25일 녹화를 앞둔 화제의 4인방은 이번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경연 소감, 개인적인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촌철살인 MC들과의 호흡 역시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을 벌써 설레게 한다.

이전부터 ‘라디오스타’는 양준일, 송가인, 엑소(EXO), U-20 축구 대표팀 등 발 빠른 섭외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스터트롯’ 4인방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색다르고 신선한 이야기들을 선보이기 위해 제작진 역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오는 4월 1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