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3.16 16:35

'나는 트로트 가수다' 트로트계 군통령 설하윤, 새 가수로 합류 '절친 가수 요요미 응원 받으며 1위 도전

▲ MBC에브리원 '나는트로트가수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트로트계 샛별로 주목받고 있는 설하윤이 ‘나는 트로트 가수다’ 4라운드 새 가수로 합류한다.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조항조, 김용임, 유지나, 박구윤, 박혜신, 박서진, 설하윤이 ‘꽃 피는 봄이 오면’이라는 주제로 4라운드 1차 경연을 펼친다.

새로 합류한 가수 설하윤은 상큼한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트로트계의 군통령’이라 불리며 걸그룹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설하윤은 장윤정의 ‘꽃’으로 첫 경연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설하윤은 “장윤정 선배님이 롤모델이다. 온 마음을 담아 노래할 예정이니 지켜봐달라”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설하윤과 가수 6인의 팽팽한 신경전도 7회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설하윤은 첫 무대를 앞두고 “선배님들에게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라고 심정을 전했다. 이에 유지나가 “네가 떨어져야 누가 안 되는 거다”라며 농담을 건네 주변을 폭소케 했다. 유지나의 농담에 설하윤도 “앞으로 유지나 선배님을 라이벌로 생각할 거다”라며 신인다운 패기를 보여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설하윤은 첫 경연 선곡에 앞서 절친한 ‘트로트 요정’ 요요미에게 SOS를 요청, 노래방에서 선곡 회의를 하며 잔망 케미를 보였다고.

설하윤, 요요미의 흥 넘치는 노래방 습격기부터 더욱 치열해진 가수 7인의 4라운드 무대는 3월 18일 수요일 밤 10시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