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9 11:00

'상속자들' 출연진, 강추위와 칼바람 이기는 법도 가지각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상속자들' 이민호-박신혜-김우빈-김지원-박형식 등 배우들이 칼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에도 서로 파이팅을 외치며 열혈 의욕을 발휘하는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민호-박신혜-김우빈-김지원-박형식 등 배우들은 SBS 수목미니시리즈 '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제작 화앤담픽처스)에서 강력한 케미를 발산하는 로맨스 연기로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연이어 경신하며 강도 높은 '상속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상속자들'은 이민호-박신혜-김우빈-김지원-박형식 등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이 펼쳐낼 한층 더 심화된 케미폭격 애정 구도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본격적으로 강추위가 시작된 촬영 현장에서 서로를 배려하며 열기 넘치는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 강추위속에 촬영 열정을 불태우는 '상속자들' 출연진(화앤담픽처스 제공)

먼저 촬영장의 맏형이면서 절도 있는 매너남으로 손꼽히는 이민호는 두꺼운 점퍼를 차려입고 완전히 무장한 채 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진 날씨에 맞서고 있다. 특히 차가운 바람 속에서도 동분서주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에게 목에 두르는 넥워머와 핫팩을 선물로 건네는가 하면, 따뜻한 음료와 간단한 간식을 지원하는 등 남다른 마음 씀씀이로 현장을 달구고 있다.

촬영이 시작되면 차은상밖에 모르는 케미 100% 로맨틱 무드를 폭발시키지만, OK 사인만 받고 나면 현장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챙기는 믿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얇은 치마 교복을 입고 촬영에 임해야 하는 박신혜는 매서운 바람에도 내색 없이 실감 나는 촬영을 이어가다 가도, 쉬는 시간이면 카메라가 비추지 않는 사각지대를 찾아 온몸을 꽁꽁 싸맨 채 몸의 온기를 사수하는 깨알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틈날 때면 담요를 겹으로 둘러싸고 바람을 막아내는 모습으로 완벽한 연기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다. 김지원은 손이 얼어버릴 정도의 강추위 속에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연습을 거듭, 현장을 감탄케 하고 있다. 평소 땐 촬영장의 순둥이로 불리는 김지원이지만 촬영만 들어가면 제국고의 악녀 유라헬로 완벽하게 빙의, 추위를 무색케 하는 카리스마를 현장 가득 내뿜게 되는 이유다.

박형식은 얼어붙은 촬영장을 특유의 위트 가득한 재치입담으로 녹여내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점퍼를 양 손으로 붙들고 추운 날씨를 호소하는 능글 미소를 그려내는가 하면 두터운 점퍼를 이불처럼 덮은 채 잠깐 동안의 틈을 타서 꿀잠에 빠져드는 모습조차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귀요미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현장에 도착하기만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다 떨며 웃음을 터뜨리는 박형식의 모습에 스태프들 또한 웃음꽃을 피울 수밖에 없다는 후문이다.

그외 '상속자들'의 모든 배우들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를 무색케하는 활활 타오르는 열정으로 의기투합, 후끈한 열기를 펼쳐내고 있다. 강추위 속에 진행되는 야외촬영에서도 지칠 줄 모르는 체력으로 폭풍 에너지를 발산하며 완벽한 팀워크까지 과시하고 있다. 

한편, '상속자들' 13회 분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