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태연 생일에 부친상-양치승 갑질 논란-승리 입대-임영웅 미스터트롯 우승-킹덤2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20년 3월 9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태연 생일에 부친상

태연이 31번째 생일에 부친상을 당했다. 이날은 태연이 신곡 '해피'를 발표할 예정이었다.

부친상을 당한 태연은 신곡 발표를 미뤘고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의 위로를 안고 살아가겠다"며 "3월 9일은 정말 잊지 못할 날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2. 양치승 갑질 논란

양치승이 운영하는 체육관에서 근무했다고 주장한 A 씨의 글을 재게재하며 재조명 시켜 갑질 논란을 야기시킨 B 씨에 대해 양치승은 화해로 마무리했다.

갑질 논란에 대해 양치승은 "이미 3년 전에 올라왔던 글이고 글을 썼던 친구가 직접 찾아와 사과한 일"이라며 당사자와 재게재한 B 씨까지 함께 만나 "용서를 구하고 직접 찾아온 용기를 인정한다. 멋지다"고 화해한 사실을 전했다.

3. 승리 입대

버닝썬 논란에 해외 원정도박,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승리가 지난 9일 현역 입대했다.

현역 입대한 승리에 대한 재판은 관련법에 따라 군사법원에서 이뤄질 예정으로 병무청은 "일관되고 공정한 판결이 이뤄지도록 검찰과 적극 공조하겠다"고 밝혔다.

4. 임영웅 미스터트롯 우승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이 결국 우승, 진을 차지했다.

당초 12일 생방송에서 우승자를 발표해야했지만 '미스터트롯' 측은 전례 없던 실시간 문자 투표수로 집계가 오래 걸린다며 14일 특별 생방송을 편성해 우승자를 호명했다.

5. 킹덤2 공개

넷플릭스 '킹덤 시즌2'가 지난 13일 공개돼 시즌1에서의 떡밥(복선)을 회수하고 엔딩에서 전지현을 등장시키며 시즌3를 기대케했다.

특히 전 세계에 코로나19가 덮친 시기와 맞물려 더욱 주목을 받은 '킹덤 시즌2'는 넷플릭스에서 '오늘 한국의 톱 10 콘텐츠' 1위에 올랐고 해외에서도 빠른 속도감과 정서적 매력을 호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