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9 08:52

'힐링캠프' 성유리, 예사롭지 않은 칼 솜씨 '율장금' 등극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의 성유리가 예사롭지 않은 칼 솜씨를 선보이며 '율장금'으로 등극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예능 대세 김성주가 출연해 '성주표 해물 쟁반 짜파구리'를 MC들에게 손수 대접한 가운데, 그의 요리를 보조하던 성유리의 능숙한 칼 솜씨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라면의 달인'으로 유명한 이경규로부터 "인정받고 싶다"라며 야심 차게 준비한 신 메뉴를 요리하던 김성주는 자신감 넘치던 초반의 모습과 달리 어설픈 오이 썰기로 웃음을 자아냈는데, 옆에서 이를 보다 못한 김제동이 성유리에게 대신 썰어 달라고 부탁했다.

▲ '힐링캠프'에서 예사롭지 않은 칼솜씨를 선보이는 성유리(출처:SBS 방송캡처)

이에 그녀는 망설임 없이 칼을 들었고, 몸에 밴듯 익숙한 솜씨로 재료를 썰기 시작했다. 이어 생각 이상으로 자연스러운 그녀의 손놀림에 놀란 두 MC와 김성주가 감탄사를 연발하자 그녀는 '요리 천재'를 연기했던 이전 작품을 언급하며 "한 달 반 동안 요리를 배웠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성유리는 솔직하고 화끈한 돌직구로 김성주를 당황케 했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그의 라면 요리를 시식하던 그녀가 "소름 끼치게 맛있진 않다"라며 냉정한 맛 평가를 한것이다. "적당히 맛있다"라며 소감을 전하는 그녀에게 김성주는 "맛없다며 왜 그렇게 많이 먹느냐"고 농담 섞인 불평을 토로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다음 주 방송을 통해 깜짝 출연할 김성주 아내와의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힐링캠프'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