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3.14 08:55

수학인강 '세븐에듀', 코로나19로 개학 연기된 학생들을 위해 무료 학습 상담 진행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학교 개학이 연기되면서 새 학년을 준비하는 학생과 부모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세븐에듀는 이러한 학생과 학부모의 고민과 걱정을 해결하고자 무료로 학습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학습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신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 ‘신학기 수학 열공단’ 게시판에 신청하면 된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다.

첫 번째, 수학 연구원들과의 무료상담을 통해 진단 테스트를 받는다.

두 번째, 진단 테스트를 푼 다음에 채점 결과를 진단 테스트 상담 게시판에 올리면 채점 결과를 분석하여 자신에게 맞는 수학 공부법과 계획표를 제공한다.

세 번째, 수학 연구원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수학 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코로나19의 확산과 사상 초유의 개학 연기라는 상황에 불안해하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세븐에듀 수학 연구원들과 함께 학생들의 학업 공백을 채워주고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학생들을 위한 ‘수학 열공단’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세븐에듀 수학 연구원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 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연구원들과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효과적인 수학 학습을 돕겠다.”라고 전했다.

‘수학 열공단’은 세븐에듀 수학 연구원이 학생의 학습 수준에 맞춰 1:1 계획표를 제공하기 때문에 코로나19로 인해 학업에 공백이 생긴 학생을 위한 좋은 대안이 된다.

한편 세븐에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개학 연기로 혼란스러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효율적인 수학 학습법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차길영 강사는 “평소에 계획을 세워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지니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개학 후의 학교생활이 상당히 버거울 수 있다. 따라서 주요 과목은 복습, 취약한 과목은 예습하는 것을 기본으로 학습 계획을 세워 실천하는 습관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학 연기에 따른 연간 학습 계획을 변경할 필요가 있으며 지금부터라도 학습 계획을 철저히 세우고 실천해야 한다. 학습 계획을 세워서 실천한 학생과 그렇지 않은 학생의 차이는 입시까지 직결된다.”라며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연기되면서 학생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관리이다. 학업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초·중·고교 개학이 연기되어 학생들의 교육환경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개학 연기에 따른 학습 공백이 없도록 학습 계획을 철저히 세워 공부해야 한다.”라며 “세븐에듀에서 제공하는 학습법을 통해 학생들이 가정에서도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수학 공부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