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스타데일리뉴스
  • 음악
  • 입력 2011.06.25 14:43

민경훈, 정규2집 타이틀곡 ‘She’ 티저 전격 공개

 
27일 정규 2집 앨범 ‘소풍’으로 컴백을 앞둔 가수 민경훈이 타이틀곡 ‘She (쉬)’ 티저를 전격 공개 했다. 

지난 20일 선 공개된 ‘짧은 한마디’ 티저와, 23일 수록곡 ‘바람피지 않았어’ 티저에 이어 본격적인 타이틀곡 ‘She’ 를 25일, 마지막으로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민경훈이 직접 출연한 ‘She‘ 뮤직비디오가 편집된 영상으로 소속사 공식 유튜브와 다음 TV팟에 동시 다발적으로 공개 되었다. 일주일간 총 3개의 티저를 연이어 공개한 민경훈은 컴백 전부터 영상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년 4개월만에 컴백하는 민경훈의 정규 2집 앨범 타이틀곡인 ‘She‘ 는 우리나라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 작사가 최갑원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비트에 피아노와 스트링의 서정적인 선율이 어우러져 있으며, 특히 후렴구에 나오는 일렉트릭 기타가 노래를 한층 격정적인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곡이다. 

민경훈 소속사 측은 “She는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빠른 템포의 곡이다. 또,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백송으로 민경훈의 감미롭고도 시원한 보컬이 가사를 잘 표현해주고 있으며, 대중적이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2011년 최고의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할 곡” 이라고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선정에 애를 먹었을 만큼, 이번 앨범의 완성도에 자신 있다. 민경훈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선 앨범이기도 해 애착이 강하다” 며 “티저가 공개된 곡 외에도 나머지 수록곡들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민경훈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6월 27일 발매되며,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