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3.13 12:00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화이트데이’ 할인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에서 2020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어른들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어른들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3월 13일 ~ 3월 22일 까지 진행되며, ‘어른들의 화이트데이’ 7% 할인과 결합할 경우 더블 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57%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만냥몰 관계자는 "만냥몰 '어른들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페이지에는 12종의 화이트데이 특가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라며 "특가 제품은 남성 성인용품 오나홀, 여성 성인용품 바이브레이터, 페어리, 딜도, SM용품 등 다양한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품에 따라 20%~50%까지 할인 판매하고,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단일품목으로 판매중인 제품보다 할인률이 높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만냥몰에서는 ‘어른들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외에도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만냥 타임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정해진 시간 동안 한정된 수량의 인기 성인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며 "앱을 사용하기 위해선 안드로이드버전 휴대폰은 원스토어에서 ‘만냥몰’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앱푸시로 실시간 진행되는 이벤트 상품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구매금액 5만원 이상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보관하는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관용 주머니'를 지급하고, 마찬가지로 5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고객들의 구매 상품에 따라 온열팩 또는 여성용품을 구매할 경우 건전지로 작동하는 에그형 바이브레이터를 추가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