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스타데일리뉴스
  • 방송
  • 입력 2011.06.25 10:14

MBC‘미스 리플리’ 이다해-김승우-박유천-강혜정, “담요를 사수하라!”

밤샘 촬영장 천태만상(千態萬象)

 

 “담요를 사수하라!”

이다해-김승우-박유천-강혜정 등 ‘미스 리플리’ 주인공들이 밤샘 촬영장에서 체력을 관리하는 ‘천태만상(千態萬象) 비법’이 공개됐다.

MBC 월화극 ‘미스 리플리’(극본 김선영, 연출 최이섭/제작 커튼콜미디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다해, 김승우, 박유천, 강혜정 등 초특급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과 그들의 불꽃같은 연기 열정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미스 리플리’ 주역 4인방은 방송이 시작된 이후 빡빡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연일 밤샘촬영을 이어가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펼쳐내고 있다.

특히 한 낮에는 30도를 넘나드는 폭염이지만, 한밤중에는 서늘한 공기가 쌀쌀하게 느껴지는 요즘, 체력관리는 배우들의 필수 요건. 이로 인해 ‘미스 리플리’ 주역 4인방은 저마다의 개성을 드러내는 ‘촬영장 체력관리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의 체력관리를 도와주는 주요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쉬는 시간 짬짬이 몸을 덥혀줄 수 있는 담요다. 밤샘촬영에서 조명을 보며 달려드는 벌레들과 차가운 밤공기를 피하기 위해 담요를 ‘사수’한 채 촬영에 임한다는 촬영관계자의 전언.

무엇보다 이다해와 강혜정 등 여배우들은 얇은 옷차림을 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감독의 ‘OK’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두꺼운 윗옷이나 담요 등을 덮어 몸의 온도를 유지한다. 김승우 또한 두꺼운 재킷 등으로 몸을 보호한다고.

박유천의 경우 각양각색의 담요들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허름한 담요를 패션 아이템화 시키고 있다. 담요를 어깨에 묶어서 셔츠처럼 돌려 매기도 하고, 허리에 감싸 하의처럼 선보이기도 하는 등 센스 있는 연출로 촬영장 장외 패셔니스타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측은 “‘미스 리플리’ 배우들이 계속되는 밤샘촬영 속에서 쌀쌀한 밤공기를 이겨내기 위해 체력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선보이고 있다”며 “연기자들 모두 힘든 촬영스케줄 속에서도 최고의 드라마를 완성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 이번 주 방송될 9~10회에서는 그동안의 상황을 반전시키는 충격적인 스토리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다. 다시 한 번 이뤄지게 될 대반격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 리플리’에서 이다해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이용하던 두 남자 김승우와 박유천 사이에서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모습을 그려내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상황.

이다해의 아찔한 거짓말이 서서히 들통 날 위기를 겪으면서, 욕망의 늪에 빠져 거짓된 사랑을 펼쳐내고 있는 이다해가 김승우, 박유천과의 사이에서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미스 리플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