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3.12 09:27

ITZY(있지), 신곡 'WANNABE' 음악 방송 출격

▲ JYP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ITZY(있지)가 오늘(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ITZY는 12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WANNABE'(워너비)의 컴백 무대를 갖는다.

멤버들은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갔지?'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멋진 '시간 순삭'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 강약 조절에 집중한 안무와 ITZY만의 파워풀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방송 활동 앞서 12일 0시 'ITZY "WANNABE" Dance Practice'(있지 "워너비" 댄스 프랙티스)를 공개해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합이 척척 맞는 칼군무와 연습실을 울리는 힘찬 발소리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맞춰 얼굴을 휘감는 미미미 춤과 팔을 높이 들었다 앞으로 뻗는 히어로 춤으로 당찬 에너지를 뿜어냈다.

지난 9일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발매 나흘째인 12일 오전 8시 기준 네이버 뮤직,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차트 1위에 랭크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ITZY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3일 KBS2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틴크러시 매력 가득한 무대를 선사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