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3.11 16:30

가수 홍은기, 신곡 ‘숨(Breath)’ 오디오 티저 공개

▲ 홍은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홍은기가 첫 번째 미니 앨범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정오 V라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의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숨’을 비롯해 홍은기의 유니크한 음색이 돋보이는 몽환적인 ‘LOST IN YOU', R&B 댄스곡 'PARANOIA', 지난해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착각' 등 4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숨’은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으로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홍은기의 보컬이 더해졌다. 또한 이번 오디오 영상에서는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더한 홍은기의 콘셉트 포토 촬영 장면과 ‘숨’의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 2월부터 공개된 콘셉트 티저를 통해 기존의 부드럽고 내추럴한 홍은기의 이미지에서 점점 성숙해지는 섹시함을 표현해냈고 이어 인터뷰 형식의 티저 영상을 통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음악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홍은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은 시각적으로 보이지 않지만 한정되지 않고 정의 내릴 수 없는 영역인 사랑을 홍은기만의 해석과 표현으로 담았다. 홍은기는 기획 단계부터 직접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정성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홍은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은 지난 9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6일 정오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