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3.11 09:00

조문근, KBS2 ‘우아한 모녀’ OST 이별 아픔 짙은 호소력 ‘사랑이 서툴러서’ 12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조문근이 사랑과 이별의 테마를 담은 OST를 선보인다.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참여 제안을 받은 조문근은 수록곡 ‘사랑이 서툴러서’ 가창 작업을 끝내고 12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사랑이 서툴러서’는 서툰 사랑 뒤 이별이 주는 여운을 못 견디고 후회하는 절절한 마음을 담았다. ‘사랑이 서툴러서 / 널 힘들게 했나봐 / 후회만 가득해 …… 네가 없이 어떻게 잘 지내 / 안돼 돌아와 줘’라는 노랫말 그대로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심정을 그렸다.

이곡은 울랄라세션, 알리, 슈퍼주니어 성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등 수많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신예 오근석의 합작품으로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드라마 ‘우아한 모녀’(연출 어수선, 극본 오상희)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물로 최명길, 차예련 등이 주연 라인을 이루어 시청률 상승 견인 역할을 하고 있다.

드라마 방영 종반을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한유진(차예련 분)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구해준(김흥수 분)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며 시청자 관심이 집중됐다.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조문근의 ‘사랑이 서툴러서’는 12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