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음악
  • 입력 2020.03.09 09:43

[S톡] 세정, ‘청순-러블리’ ‘화끈-몽환’ 화수분 매력

▲ 세정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세정의 화수분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대중들이 선택한 IOI로 관심을 받기 시작해 예능 드라마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준 세정이 요즘 한창 물오른 외모와 적재적소에 어울리는 예능감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월 17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화분’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팬들과 만날 예정인 세정은 다양한 티저와 SNS를 통해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8일 세정은 자신의 SNS에 “복면가왕”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리즈 시대를 맞은 외모를 마음껏 자랑하고 있다, 청순함과 러블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어 9일 소속사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정의 첫 미니 앨범 ‘화분’의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허밍으로 신곡을 들려주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 영상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컴백 티저 영상으로 미니 앨범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세정은 8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다. 김성주의 요청으로 현대무용에 도전, 바닥을 구르는 열정으로 큰 웃음을 선물했다. 또한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에도 도전해 걸그룹다운 뛰어난 안무실력을 보여줘 매력을 배가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는 세정은 이번 미미앨범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아티스트로서 한 단께 발전한 모습을 예고,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