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스타데일리뉴스
  • 포토
  • 입력 2011.06.25 09:54

이수정 스타화보, ‘엑스걸프렌드’의 섹시한 도발?!

 

CF모델이자 방송인 이수정이 청순 섹시 컨셉의 스타화보를 선보여 남성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수정은 지난 5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X Girl Friend'에서 그녀의 섹시함과 청순함을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올해 25살인 이수정은 소녀같이 앳된 이미지와 남성들을 숨막히게 하는 섹시미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을 스타화보를 통해 직접 입증했다고.

비키니룩으로 진행한 스타화보에서 이수정은 모델 출신답게 개성적이면서도 과감한 포즈를 선보이며 숨은 끼를 뽐냈으며, 촬영을 담당한 포토그래퍼가 ‘이수정에게는 이제까지 촬영해본 어떤 연예인 이나 모델들 보다도 남자가 빠져들게 하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현지 촬영 에피소드도 다양하다. 해변 촬영 당시 175cm의 늘씬한 키와 이기적인 몸매의 이수정이 발리를 찾은 유럽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해변에서 촬영이 일시적으로 지연되는 해프닝도 있었다. 촬영 중 간단히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들어간 현지 레스토랑에서는 그녀의 매혹적인 미모에 반한 주인이 식사를 무료로 대접하고 레스토랑을 촬영 장소로 제공했으며, 촬영 기간 동안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묶었던 더 라구나 리조트 '임페리얼 스위트룸'을 3박 4일간 무상으로 제공 받는 등 리조트에서 국빈급의 대접을 받았다고.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방송가와 CF계의 블루칩으로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수정의 스타화보 'X Girl Friend'가 많이 기대된다"며 “포토그래퍼 마저 감탄한 이번 스타화보가 이수정이라는 이름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고, 또 하나의 스타화보 블루칩 탄생 신화를 쓰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