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03.07 21:24

'썸바디2' 김소리X송재엽, 결별 인정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는 관계"

▲ Mne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썸바디2'를 통해 커플로 거듭났던 김소리, 송재엽이 이별했다.

송재엽은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던 중 저희 관계는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는 관계가 되었다. 서로 그 부분에 대한 대화를 했고, 협의 하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고 김소리와의 결별을 발표했다.

이어 그는 김소리와 자신이 함께한 영상이 김소리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것과 관련 "저는 이 영상을 팬분들이 보게 된다면 영상의 분위기상 사실과는 너무 다른 오해의 소지를 가져다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며 "그 영상이 업로드 되면서 지켜봐주시는 분들께 거짓된 희망을 비춰드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송재엽은 "많은 팬분들이 예상하신대로 며칠 전부터 멀어진 서로의 관계에 대한 부분에 대해 조금씩 전달하고 있었다"며 "천천히 여러분께 알려야한다고 생각했고 각자의 길을 열심히 걸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아름답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송재엽은 "자세한 설명 없이 모든 컨텐츠를 비활성화하여 혼동을 드린 점 죄송하고, 미숙한 대처로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시는 분들께 실망시키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는 개인적인 컨텐츠로만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소리와 송재엽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Mnet '썸바디2'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최종 커플로 거듭나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