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슴성형, 신중한 보형물 선택 중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평소 작은 가슴이 콤플렉스였던 사람들은 가슴 확대 성형을 고민하게 된다. 그러다 보니 크기만 키우면 된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전체적인 체형과도 잘 어울리면서 모양과, 움직임까지 자연스러워야 제대로 된 가슴 확대 성형이라고 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가슴성형 보형물에 대해 먼저 알아봐야 한다. 가슴성형 보형물 선택에 따라 수술 후 모양과 촉감, 움직임 등이 달라진다. 또 부작용 예방을 위해서도 가슴성형 보형물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 가슴성형 보형물만 잘 선택해도 구형구축과 같은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 청담여신성형외과 지용훈 원장

가슴성형 보형물 중에서도 벨라젤은 아시아 여성의 체형을 고려하여 제작됐다. 모양과 크기 또한 세세하게 나눠져 있어 체형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기에도 용이하며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텍스처형과 라운드형의 장점이 합쳐져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모티바는 고유식별칩이 내장되어 있으며 인체공항적으로 설계되어 모양과 움직임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내장된 고유식별칩으로 보형물의 현재 위치나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 경과 확인이나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보형물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는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과 상담을 거친 후에 결정해야 한다. 청담여신성형외과 지용훈 원장은 “흉곽 사이즈, 기존 가슴 사이즈, 지방 함량 등을 고려하여 가장 적절한 보형물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가슴성형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있는지, 체계적인 진료 및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등을 알아봐야 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마취과 전문의가 원내 상주하고 있는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 개인별 맞춤 마취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면 더욱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