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3.11.18 14:24

'결혼전야' 4커플, 미공개 웨딩 스틸 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결혼을 일주일 앞둔 커플들의 메리지 블루(Marriage Blue)를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코미디 '결혼전야'의 4커플의 개성을 살린 미공개 웨딩 스틸이 공개되었다.

이전에 공개된 스틸이 웨딩 화보의 정석을 보여줬다면, 이번 웨딩 스틸은 각 커플들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맞춤형 테마 웨딩 화보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 '결혼전야' 4커플의 포스터 공개(씨너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한번 헤어졌다 12년 만에 다시 만났지만, 서로의 숨겨진 과거를 뒤늦게 알고 패닉에 빠진 '태규'(김강우)와 '주영'(김효진) 커플은 현직 야구코치인 태규의 캐릭터를 살려 야구선수와 치어리더 컨셉의 귀엽고 깜찍한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애 7년차 스타 쉐프 '원철'(옥택연)과 네일 아티스트 '소미'(이연희)는 막내 커플답게 캐주얼한 청바지 차림으로 편안하게 백허그를 하고 있어 장기연애커플의 위엄을 선보였다.

나이와 국경을 초월한 우즈벡 절세미녀 '비카'(구잘)와 꽃집 노총각 '건호'(마동석)는 클래식한 웨딩 화보로 늦결혼에 들뜬 두 사람의 행복한 표정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클럽에서의 화끈한 첫 만남으로 결혼까지 준비하게 된 '대복'(이희준)과 '이라'(고준희)는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며 클럽마니아의 면모를 과시했다.
 
4커플의 특색 있는 사연이 느껴지는 맞춤형 테마 웨딩 화보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결혼전야' 는 결혼을 앞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겪었을 법한 현실적인 사랑과 갈등으로 관객들의 무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결혼식을 일주일 앞둔 4커플의 공감 100% 웨딩스토리를 유쾌하게 그린 2013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기대작 '결혼전야'는 오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