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3.05 17:55

[칼럼] 바디관리, 수술이 부담된다면 트루스컬프 ID 고려해볼 수 있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새해 많은 이들의 목표 중 하나가 다이어트와 운동하기이다. 새해다짐을 꾸준히 이어가는 사람도 많겠지만 바쁜 나날들 때문에 작심삼일 마냥 흐지부지된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보통 다이어트나 운동을 하는 목적은 몸무게 감량도 있겠지만 탄력 있는 피부와 바디라인 만들기 위함도 있다. 그렇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실천해야 목표를 이룰 수 있을까?

먼저 목표를 구체적으로 잡는 것이 중요하다. 하다 보면 빠지겠지, 이 정도면 되겠지라는 두루뭉실한 목표 보다는 한달 안에 3키로 감량하기, 체지방 5% 감소하기 등 정확한 목표를 잡고 실천하는 것이 좋다.

▲ 미하나클리닉 김민정 원장

다음으로는 균형 잡힌 식단관리가 있다. 탄산음료나 패스트푸드 등 인스턴트 음식은 다른 식품에 비해 지방으로 빨리 저장될 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으며,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채소나 과일, 단백질이 풍부한 육류 등을 적절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렇듯 정확한 실천방법, 운동으로도 기대만큼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더불어 트루스컬프 ID와 같은 고주파 시술을 활용하는 것도 대안으로 고려해볼 수 있다. 트루스컬프 아이디의 경우 맞춤형 바디리프팅 시술로 이중턱, 볼살, 옆구리, 러브핸들 등 전반적인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특히 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이 부담되는 분들에게 적합한 트루스컬프 ID는 3가지 핸드피스를 사용해 다양한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며, 마취가 필요 없고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다만 시술 전 본인의 바디 상태 점검은 필수로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도움말 : 용인 미하나클리닉 김민정 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