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0.03.05 11:28

베베스킨 젖병세정제, 패키지 리뉴얼 출시

▲ 베베스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친자연주의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에서 베이비 주방세제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각종 집안 일과 육아로 손목 약한 주부들을 고려해 리뉴얼한 패키지로 기존의 패키지 보다 편리하고 안정감 있게 펌핑할 수 있도록 패키지 리뉴얼에 나선 것이 포인트다. 펌핑 시 제품이 흔들리거나 쓰러지지 않게 주방세제 원형의 폭도 넓히고, 펌핑 손잡이의 펌핑 터치 부분을 한 손 펌핑에도 무리가 가지 않는 패키지로 고안해 내놓았다.

성분 안전화를 최우선시하는 베베스킨의 아기주방세제는 석유 부산물로 만드는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유래 식물성 천연계면활성제와 구연산을 함유했다. 아이의 젖병, 이유식기, 장난감 세정은 물론 야채와 과일과 같은 식재료 세척까지 가능한 1종 주방세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1종 세제는 사람이 먹는 음식 세척에 사용할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해야 한다.

베베스킨 관계자는 "합성계면활성제, 방부제,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인산염, 트라이클로산, 방부제, 합성색소 등을 넣지 않은 인체 무해한 친환경 성분으로만 구성했다. 또한 이를 증빙하기 위해 미국 FDA 중금속 테스트와 18가지 유해물질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밝혔다. 

베베스킨에서는 젖병세정제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베베스킨 자사몰에서만 2+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