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공연
  • 입력 2013.11.18 13:51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매거진 'G.Night SHOW'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쇼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지나잇쇼'는 처음 올 1월 KBS를 통해 화제 속에 방송됐던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서 생방송에 진출했던 뮤지션들을 중심으로 기획되었다.

기존 콘서트 형식을 벗고 뮤지션의 콘서트 외에 리마리오와 에릭의 DJ 퍼포밍쇼, 쇼 매지션 토니의 매직쇼, 그리고 짧은 극을 곡 사이에 배치하여 관객 입장에서는 여러 무대 공연들이 흡사 하나의 레퍼토리로 보여질 수 있도록 쉼 없는 공연들이 꼬리를 물고 계속 이어져 나가는 방식으로 구성된 ‘지나잇쇼’는 지금까지의 공연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새롭게 탄생된 버라이어티 쇼로서 매회 다양한 볼거리와 수준 높은 무대로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 지나잇쇼 포스터 (콘시티 제공)

'지나잇쇼'를 시작한 출연자이자 기획자인 보컬리스트 레이와 래퍼 디달러는 콘텐츠의 나열을 통해 공연을 구성하기 보다는 관객의 입장에서 테마와 흐름을 이해하면 좀 더 즐거운 관람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스토리와 테마를 가진 쇼를 기획하였고 콘텐츠 제작업체인 ㈜콘시티(www.concity.co.kr)와의 공동제작을 통해 뮤직매거진이라는 독자적인 브랜드쇼를 런칭하게 되었다.

아이돌부터 R&B, 발라드, Hip Hop 그리고 트롯트 가수까지 여러 장르의 실력이 검증된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스페셜 게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독특한 구성의 ‘지나잇쇼’는 모든 장르와 모든 연령들을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 쇼로써 정기적인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11월 29일 압구정 일지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브랜드 쇼로써 첫 발걸음을 내딛는 ’지나잇쇼’의 pre-view 무대로써 매거진 형식의 쇼라는 컨셉에 맞게 'G.Night SHOW 출판기념회'라는 타이틀로 진행 되며,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생방송 진출 팀로 구성된 G.Night crew 들이 대거 출연하여 그 오프닝을 화려하게 빛내 줄 예정이다.

또한 공연 전 배포되는 'G.Night SHOW 매거진' 은 잡지 형식의 매거진으로써 매회 공연마다 새롭게 제작되어 관객들에게 매거진을 모으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인터넷 예매 시 할인 이벤트도 제공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