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3.03 14:12

YG 신인 트레저 마시호·윤재혁·아사히·방예담, 다섯 번째 프로필 사진 공개

▲ 방예담 YG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12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TREASURE EDITORIAL vol.5'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다섯 번째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마시호는 계절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캐주얼한 의상과 나른한 표정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시원한 느낌의 블루 컬러와 따뜻한 옐로우 컬러가 믹스매치된 상의 의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 

최근 고등학교를 졸업한 윤재혁은 지난 '트레저 맵' 7화에서 멤버들의 깜짝 졸업 축하를 받았다. 윤재혁과 멤버들은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주며 팬들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 아사히 YG제공

아사히는 어두운 톤의 헤어 스타일로 변신했다. 여기에 독특한 레터링이 새겨진 산뜻한 컬러 상의에 블랙진을 매치해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했다. 

트레저 메인 보컬 방예담은 벽에 기대어 걸터앉은 포즈로 우월한 비율을 뽐냈다. 이전 프로필보다 한층 톤다운된 의상과 깊은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 마시호 YG제공

 앞서 'HONESTY'(원곡 Pink Sweat$) 커버 영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방예담은 프로필 사진에서는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트레저는 데뷔에 앞서 프로필 사진 시리즈를 공개하고 있다. 시리즈마다 다양한 콘셉트와 공간에서 촬영된 프로필 사진은 팬들의 저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윤재혁 YG제공

이와 더불어 트레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일상 및 스케줄의 생생한 현장을 전하고 있다. 트레저 12인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담은 '트레저 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볼 수 있는 'TMI'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및 트레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