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7 20:25

'미래의 선택' 한채아, '셜록채아 5종 콤보' 다채로운 감정 담아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래의 선택'에서 자신의 운명을 되찾으려고 추적에 나서는 한채아의 '셜록채아 5종 콤보'가 공개됐다.

한채아는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유종선/ 제작 에넥스텔레콤)에서 항상 웃는 모습으로 짝사랑을 숨겨오던 서유경이 눈물과 함께 정용화를 향한 진짜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로 인해 윤은혜-이동건-정용화-한채아로 이뤄지는 사각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한채아는 '셜록채아 5종 콤보'를 통해 애교-섹시-털털-아련-눈물-분노-설움 등 서유경의 다채로운 감정을 생생하게 담아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맑은 미소와 귀여운 애교로 싹싹하게 리포터 일을 해내는 당찬 모습을 보여줬던 서유경이 박세주에 대한 외사랑 때문에 눈물을 보인다.

그리고 자신의 운명이 누군가에 의해 바뀌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 표출한 분노 등 폭넓은 감정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 '미래의 선택'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채아(에넥스텔레컴 제공)

극중 서유경은 일에 관해서는 철저한 프로정신을 발휘하지만, 목표를 향해 필요하다면 여자로서의 섹시한 매력까지 과감히 발산하는 앙큼한 독종 리포터의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항상 해사한 미소와 쾌활발랄한 목소리만을 보여준 탓에 자신을 리포터가 아닌 여자로서만 대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모욕감을 느끼기도 했다. 하지만 얻고자 하는 바를 얻기 위해 입술을 깨무는 모습으로 남다른 독종 근성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서유경은 어느 날 신입 VJ 정용화와 함께 한 자리에서 의례히 자신이 해오던 식탁에 숟가락 젓가락 놓기, 술 따르기 등을 제지받고 자신을 여자가 아닌 한 사람의 당당한 동료로 인정해주는 세주의 말에 뭉클함을 느끼며 눈물을 떨궜다. 항상 밝고 씩씩한척 했지만, 작은 위로가 필요했던 서유경의 감정선을 그래도 담아낸 한채아의 섬세한 연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또한 한채아는 비록 신입 VJ였지만, 따뜻한 마음 씀씀이를 가진 세주를 향한 서유경의 외사랑도 실감나게 표현했다. 세주가 방송국 회장의 손자로 언더커버 보스라는 것을 알게 됐지만, 비밀을 지키면서 나미래를 향한 세주의 마음을 돕겠다며 핑크빛 감정을 숨긴 채 친구라는 이름으로 곁을 지켰던 것이다.

결국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너무도 몰라주는 세주를 향한 눈물 고백까지 감행했다. 오매불망 순애보를 리얼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그런가하면 지난 방송에서는 갑작스럽게 나타난 큰미래(최명길)로 인해 자신의 운명이 조금씩 바뀌어 가기 시작한 걸 눈치채면서 날카로운 눈빛으로 큰 미래의 뒤를 쫓는 모습을 그려냈다. 큰 미래의 사물함 속에 있던 일기장을 훔쳐보고, 나미래의 책상 위 일기장과 비교해보는 등 용의주도한 추적을 펼쳤다. 또한 조심스레 큰미래의 뒤를 쫓는 모습으로 극적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앞으로 이동건, 윤은혜, 정용화의 '삼각 러브라인'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미래의 선택' 11회 분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KBS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