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3.02 07:02

성인용품 쇼핑몰 '핑크박스', '여성토이'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3월 14일은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이나 선물을 전달하는 화이트데이이다. 최근 몇 년간 화이트데이=사탕이라는 공식이 깨지면서, 점차 선물을 전달하는 기념일로 변해왔다. 이에 매년 똑같은 패턴의 식상한 선물을 전달하던, 젊은 세대가 특별하고 색다른 선물을 찾으면서 기존의 트랜드가 변화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어색할 수 있는 문화지만 유럽에서는 성인용품을 선물하는 일이 꽤나 자연스럽다. 이는 성인용품이 쾌락을 추구한다라는 범주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기분 전환 등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일종의 성인용 장난감과 같이 인식되어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도 이런 인식이 생겨가면서 성인용품을 선물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성인용품 쇼핑몰 핑크박스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오직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판매량과 만족도가 높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여성 성인용품 Best 3를 자체 선정하여 최대 44%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첫 번째는 독일 우머나이저의 보급형 제품이자 인기 제품인 스탈렛으로 최근 몇 년간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흡입형 여성용품으로 작고 귀여운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으로 사랑 받고 있다. 두 번째는 캐나다 필로우토크의 킨키듀얼마사지로 부드러운 고급 실리콘과 뛰어난 강력모터, 아름다운 파스텔 컬러를 가진 인기 바이브레이터이다. 세 번째는 대한민국의 이비자의 웨이브 미니로 작고 귀여운 디자인에 강력한 진동과 뛰어난 촉감을 가진 미니 블렛형 진동기이다.

핑크박스 담당자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 분들께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하며, “Best 3 할인 이벤트 외에 휴대용 패키지와 초심자 특가 패키지를 준비하여 다양한 구매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이번 핑크박스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3월 1일~15일까지 진행되며, 구글에서 핑크박스를 검색하여 방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