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7 13:40

'K팝 스타3', 여고생 3인방 괴물 참가자 등장.. '수펄스3' 탄생 예감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3'에 '시즌1' 당시 심사위원들을 기립박수치게 만들었던 수펄스(秀Pearls)를 연상케하는 참가자들이 나타났다.

오는 24일 첫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3'는 본선 1, 2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본격적인 'K팝 스타3'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K팝 스타3'는 이전 시즌에서는 방문하지 않았던 홍콩-대만-파리-오스트리아 등을 포함한 해외 10개국, 그리고 국내 4개 지역에서 오디션을 진행, 게으른 천재들까지 발탁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이로 인해 그동안 재야에 묻혀있던, 이전 1, 2시즌 참가자들을 능가하는 '괴물 참가자'들의 등장이 예고되면서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K팝 스타3'의 심사위원들 모습(SBS 제공)

무엇보다 본선 1, 2라운드를 통해 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유희열의 마음을 단박에 빼앗은 재능 넘치는 참가자들이 줄을 있고 있다. K팝스타가 되고자하는 참가자들과 K팝스타의 자질을 갖춘 참가자들을 영입하려는 세 심사위원들의 한 치 앞도 내다 볼 수 없는 치열한 경쟁이 주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먼저 'K팝 스타' 시즌1에서 환상적인 화음과 풍부한 음색, 압도적인 무대매너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던, '수펄스(秀Pearls)'를 떠올리게 하는 여고생 3인방이 등장해 심사위원을 경악케 했다.

수펄스가 'K팝 스타'를 통해 맺어진 유닛 그룹이었다면, 이 참가자들은 '깨알 우정'을 바탕으로 다년간 맞춰진 완벽한 호흡까지 더해진 팀이다. 수펄스를 능가하는 눈부신 하모니를 이뤄낸 이 소녀들의 무대가 끝나자마자 양현석-박진영-유희열은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세 심사위원은 "놀라울 정도로 정말 풍성한 화성을 구사하고 있다"며 "정말 친구들끼리 즐겁게 노는 듯 노래를 불러줘서 너무 좋았다. 그 나이에 맞는 자신들의 색을 보여준 것 같다"고 입을 모아 극찬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유럽-미국-대만 등 각지의 다양한 오디션에서 상위에 입상했던 경력을 지닌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무대에 양현석-박진영-유희열 심사위원은 또 한 번 감동받은 모습을 보였다. 세 심사위원은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여과 없이 보여준 참가자들에게 "타 오디션 프로그램 입상자가 또 다시 처음부터 도전하기는 쉽지 않았을 텐데 그 용기와 노력이 대단하다"며 "다양한 경험들 속에서 심기일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낸 것 같다. 훌륭한 무대였다"고 호평했다.

한편, 'K팝 스타3'는 오는 11월 24일 오후 4시 55분 SBS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