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27 14:56

레드커머스, 성인용품창업 마케팅 세미나 정기적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레드커머스는 성인용품창업의 온라인창업자를 위한 성인용품 마케팅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2월22일’성인용품 마케팅 기초 다지기’ 강의를 시작으로 2간격으로 정기적 성인용품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성인용품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많은 성인용품 창업 컨설팅 업체가 난립하고 있지만 레드커머스는 마케팅 강의와 마케팅 콘텐츠를 차별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레드커머스는 명함, 카달로그 일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지원 및 상세이미지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레드커머스 온라인 창업은 소액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모든 관리를 본사가 대행해주는 신개념 원스톱 서비스이다. 번거로운 사업자등록, 통신판매법 신고 등의 행정절차 없이 3일 이내 쇼핑몰 개설이 가능하고 고객상담, 주문관리, 회원관리 등의 모든 운영업무를 대행해준다고 전했다.

레드커머스 백상권대표는 “레드커머스 창업 솔루션을 통해서 대한민국 성인용품 시장이 한 단계 성숙해지는 계기가 될 것이며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블루오션을 열어줄 것이다. 또한 레드커머스는 창업자를 고객이 아니라 파트너로 생각하고 있으며, 파트너의 성장과 매출 상승이 곧 레드커머스의 성장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성인용품 창업 문의는 레드커머스에서 전화 및 방문상담을 신청하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