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6 17:19

'예체능' 이혜정, 섹시 카리스마 넘치는 맹연습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 농구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혜정의 농구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예체능' 측은 자신만의 신기술 발굴을 위해 맹훈련 중인 이혜정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혜정은 홀로 드리블 삼매경에 빠져있다. 그 누구에게도 공을 뺏기지 않겠다는 의지로 하이에나 눈빛을 드러내는가 하면, 긴 팔과 긴 다리로 범상치 않은 포스를 발산한 채 안정된 자세로 능숙하게 드리블을 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예체능'에 출연중인 이혜정(KBS 제공)

이와 함께 오른손, 왼손 양손을 모두 사용한 드리블 연습으로 자신만의 필살기(?)를 만들어내기위해 비지땀을 흘리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라이더 재킷에 레깅스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이어 강렬한 레게머리로 이국적 매력은 물론 그간 숨겨뒀던 섹시 카리스마까지 내뿜고 있다. 이처럼 이혜정은 땀 냄새 짙은 농구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손발을 맞춰가며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

이혜정이 '예체능' 농구팀의 포인트가드로서 향후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