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2.24 10:36

MCND, 유닛 포토 공개... 5인조 신인 보이그룹

▲ TOP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신인 그룹 MCND의 데뷔 앨범 유닛 포토가 공개됐다.

24일(오늘) 자정 MCND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의 유닛 포토를 공개했다.

캐슬제이(Castle J), 빅(BIC), 윈(WIN)이 유닛을 이룬 첫 번째 사진에는 캐주얼룩으로 힙스러운 매력을 더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두 번째 유닛 포토에는 민재(MINJAE), 휘준(HUIJUN)의 모습이 포착, 컬러풀한 캐주얼룩과 함께 농구공 등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표현하며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8일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MCND는 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으로 구성된 티오피미디어의 신인 5인조 보이그룹이다.

데뷔를 앞두고 데뷔 티저, 오피셜 포토, 인디비주얼 포토 등을 차례로 공개한 MCND는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 TEASER를 통해 강렬한 음악과 화려한 영상미를 뽐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앞서 23일 공개한 트랙리스트를 통해 리더 캐슬제이가 타이틀곡 ‘ICE AGE’ 작사한 사실이 알려지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오는 27일 온라인 발매,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