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20 17:17

트윙클눈성형, 고정력 있고 자연스러운 눈매 교정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눈은 첫인상과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는 신체부위로, 많은 이들이 화장이나 시술 및 수술을 통해 분위기를 개선하려고 한다. 이에 눈성형은 가장 보편적이고 대중적으로 진행하는 성형수술 중 하나로 손꼽힌다.

대중적인 만큼 간단한 시술 정도라고 생각하는 이들도 많지만, 그렇지 않다. 높아진 시행 빈도에 따라 재수술 사례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눈성형을 하기 전에는 전문의와 함께 꼼꼼히 살펴보고 상담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 더웰병원 오정근 대표원장

트윙클눈성형은 자연유착수술법과 눈매교정방법을 결합한 눈매교정법으로 수술 부위가 풀릴 걱정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유착쌍꺼풀은 아주 미세한 구멍을 통해 피부와 상안검거근 사이에 유착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수술법이다. 따라서 절개법에 비해 붓기가 비교적 덜하고 회복속도가 빠르며, 매몰법에 비해서는 고정력이 좋다.

더웰병원 오정근 대표원장은 “트윙클눈성형은 근육 위 공통 근막에 고정하는 방법으로 단단한 고정상태를 자랑하며, 실을 여러 번 왕복하여 실행함으로써 고정상태를 견고하게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절개를 최소화하여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 라인을 촘촘하게 잡아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눈꺼풀은 약하고 예민한 피부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경과 근육이 있기 때문에 섬세한 수술 과정이 필요하다.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눈 상태에 맞는 적절한 수술법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