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19 16:02

하카코리아, 신제품 ‘하카HNB’ 선봬… 단단한 내구성

▲ ‘하카HNB’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의 신제품 ‘하카HNB’가 지난 11일 공식 출시됐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HNB’는 3년간 연구 끝에 새롭게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선보이는 것으로,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제품이 될 것이다”라며, “시장의 기존 강자인 아이코스, 릴과 좋은 경쟁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17일 기획재정부의 ‘2019년도 담배시장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궐련형 전자담배의 시장점유율이 전년(9.6%) 대비 0.9% 상승했다”며, “전체적인 비중만 고려했을 때, 시장에서의 궐련형 전자담배의 영향력이 확대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가운데 출시된 ‘하카HNB’는 블레이드 교체 시스템(BLADE CHANGE SYSTEM)이 채택됐으며, 이용자가 직접 궐련형 전자담배의 핵심인 블레이드를 교체할 수 있다. 따라서 기기 사용 중 파손이나 노후로 인한 블레이드 오작동 문제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100% 충전까지 50분이 소요되며, 한 번의 충전으로 20개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 15초 정도 예열하면 6분간 히팅이 가능하며, 기호에 따라 340도 또는 350도 히팅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제품의 무게는 65g으로 휴대성은 높이고, 디바이스는 SUS 재질로 만들어 단단한 내구성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출시 기념으로 하카HNB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수량으로 액상형 전자담배인 하카시그니처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카코리아의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하카HNB’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