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19 07:00

성인용품 핑크박스, 성원 힘입어 남성용품 특가 세일 연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핑크박스 성인용품 쇼핑몰에서는 2월 발렌타인데이 성원에 힘입어, 남성 성인용품 패키지 특가 이벤트를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로 진행되어 많은 호응과 인기를 얻었던 만큼 연장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하여 추가적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남성 용품 중 인기 브랜드로 손꼽히는 텐가의 컵홀, 에그 등 오나홀 인기제품들과 제품 사용시 추가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사지 젤과 콘돔을 패키지로 묶어서 실용성과 가격을 만족스럽게 구성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스피너와 에어테크 등 텐가의 베스트 인기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금액별 제품 구성으로 총 4가지 패키지를 선보였다.

또한 핑크박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경우 최근 트랜드에 따른 여성 성인용품의 인기로 남성용품에 대한 프로모션이 부족함에 따라 기획됐으며, 앞으로 꾸준히 남성 성인용품에 대한 프로모션과 제품 런칭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핑크박스는 이외에도 BMS팩토리의 스완, 필로우토크를 직접 수입하여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의 우머나이저와 세티스파이어 인기 제품도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남성용품의 경우 텐가를 필두로 라이드재팬, 니포리기프트와 KMP의 명기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남성용품 특가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핑크박스 홈페이지는 구글에서 핑크박스 검색시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쇼핑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하여 보다 프라이빗한 쇼핑을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