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18 17:14

위너크림 봉독크림, 남성들 관심 받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주식회사 비메디컬은 위너크림, 위너크림파워를 출시했다. 

주식회사 비메디컬은 현직 한의사인 안상원박사가 대표이사로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산 정제 봉독 성분이 함유된 남성 성기와 회음부위에 바르는 봉독크림은 2200년 전 중국 고대의서인 '마왕퇴의서'에 기록된 봉독을 이용한 남성 성기능 개선 비법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하여 개발됐다"고 밝혔다. 

현재 봉독을 이용한 봉침, 봉약침, 봉독약침은 전국의 한의원에서 다양한 질환 치료를 위하여 시술되는 한의학 전통의 치료법으로 위너크림은 피부를 통해 봉독 성분이 흡수되도록 개발된 남성 크림이다.

▲ 안상원 한의사

한국의 봉독의 채취와 정제 기술을 사용하여 미국 FDA DMF(원료의약품)에 등록된 우수한 정제봉독을 함유시켜 제작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봉독에는 붓거나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알러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나 피부에 바르는 봉독크림은 피부 자극이 거의 되지 않는다는 국립농업과학원에서 연구결과가 발표되어 안심하고 바를 수 있으며 피부를 통해 봉독 성분의 흡수가 가능하여 워너크림 부작용이 거의 발견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2019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타에서 주관한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 P&G Ventures와의 글로벌 스타트업 밋업에도 선정되어 해외 기업들에게 국산 정제봉독 성분의 남성크림을 알리는 행사에도 참여한 주식회사 비메디컬은 향후 봉독과 다양한 봉산물을 이용한 제품의 연구,개발에 더욱 집중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현재는 정제봉독 성분의 위너크림, 위너크림파워(휴대용) 이외에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된 마이크로니들패치 프로패치, 위너패치도 출시했다. 

대한민국의 기술 중 세계적으로 알려질 정도의 기술이 많지 않기에 한의학의 세계화도 필요한 시점에서 국산 정제봉독의 제품화와 프로폴리스 등 봉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출시를 하고 있는 주식회사 비메디컬의 향후 출시될 제품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