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17 15:04

성인용품 쇼핑몰 더오르샵, 샷츠웨이브 락오프 유럽 브랜드 런칭

▲ 더오르샵 유미영 대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여사장이 운영하는 성인용품 쇼핑몰 더오르샵에서 새로운 브랜드 런칭 소식을 알렸다.

2003년 영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 락오프 (rocks-off)와, 25년 역사의 네덜란드 1위 브랜드인 샷츠 (SHOTS) 브랜드 제품 출시를 알렸다.

더오르샵 측은 최근 SHOTS 사는 세계적인 섹스토이 3대 잡지사인 Sign Mazgazine, EAN Magazine, Store Erotice 에서 2016 / 2016 / 2018 최고의 업체로 선정되며 최근 성인용품 업계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밝혔다.

새로 출시를 알린 두 브랜드는 영국, 네덜란드 유럽의 각국가를 대표하는 성인용품 브랜드라는 점과 전 세계적으로 유통되는 글로벌 브랜드라는 점이 주목된다. 따라 전 세계로 유통되는 shots, rocks-off 브랜드 제품들은 각 국가의 안전 가이트 테스트를 거쳐 정상적으로 유통되는 제품들로 전 제품 모두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업계측은 전했다.

락오프 (rocks-off) 브랜드의 대표 상품으로는 합리적인 가격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겸비한 천만대 이상 판매 기록을 올린 미니 바이브레이터 시리즈로 모든 상품을 입고 완료했다고 밝혔다.

또한 네덜란드 샷츠사에서 개발한 세계 특허 출원 중에 있는 차세대 기술(touchless airwave technology) 제품인 샷츠웨이브 트위스터 제품을 입고 했다고 전했다. 현재 샷츠웨이브 제품 시리즈는 세계적으로 1주일간 1만5천대 가량 판매 되는 최신 인기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성인용품점 더오르샵 여성 CEO는 신상품을 입고하기 전 고객의 만족도와 안전을 위해 모든 제품을 직접 테스트를 하고, 심사숙고 끝에 선정한 제품에 대해 자세한 설명과 함께 출시 판매를 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