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14 14:39

더성형외과 김수철원장, 'Dr.김수철 안면거상의 127가지 노하우' 책 출간

▲ Dr.김수철 안면거상 127가지 노하우 책 표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더성형외과 김수철 대표원장이 동안성형수술 지침서를 출간했다.

특히 최근에는 고령화 사회에 맞물려 자신의 외모를 더 젊게 보이고자 하는 니즈가 강해지고 있으며, 보다 젊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면서 어려 보이는 외모를 만들기 위해 많은 이들이 안티에이징 성형에 대한 관심과 다양한 방법들을 찾고 있다. 그 중에서도 깊은 주름을 당기고 늘어진 피부를 일부 절제하여 리프팅하는 안면거상 수술이 주목받고 있다. 

필러, 보톡스, 레이저 같은 경우에는 많은 병원에서 시술을 진행하여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으나, 안면거상의 경우 난이도 어려운 수술로 온라인상으로 정확하게 정보를 파악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 책에서는 2002년 개원이래 3000여건 이상 안면거상 수술을 집도한 김수철 대표원장이 노화와 동안성형에 대한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풀어주었으며 노화의 원인과 과정, 안면거상 수술방법, 효과, 위험성 그리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병행할 수 있는 수술들을 소개하고 있다.

더성형외과 김수철 대표원장은 "의사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다양한 학회활동 등 안면성형 학문적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 책을 통해 안면거상에 대해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