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14 09:02

[칼럼] 지니어스, 콜라겐 재생 도와 피부 볼륨 및 주름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일어나는 노화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난다. 그중 탄력 저하로 인한 피부 처짐과 주름은 피부 노화의 대표적인 현상이다. 피부 처짐이나 주름은 한 번 생기면 쉽게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 연세라인의원 안성환 원장

최근 주목받고 있는 ‘지니어스 리프팅’은 칵테일 리프팅과 더불어 피부 탄력 개선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루트로닉이 개발한 ‘지니어스’는 AI 에너지 컨트롤 기술을 탑재하여 피부 속 환경 및 각기 다른 저항값을 실시간으로 탐지한다. 그 때문에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정밀시술이 가능하다. 환자의 피부에 에너지를 정확하게 전달, 무너진 콜라겐의 자가치유를 유도하여 콜라겐이 재생되면서 다시 조직을 채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지니어스 리프팅은 맞춤 에너지 전달 덕분에 피부 표면 손상과 부작용이 적은 안전한 시술이며 피부 탄력의 근원지인 진피 속 콜라겐층 볼륨이 스스로 차오르도록 유도하여 인위적인 물질을 피부 속에 주입하지 않아도 처진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얼굴에 살이 부족한 사람과 목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시술이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국 FDA 승인을 받았으며, 특허기술인 3D 프락셔널 RF(3D Fractional RF)을 적용해 유럽통합 규격인증(CE)을 승인받았다.

주름 등의 직접적인 원인을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지니어스 리프팅은 안전성을 인증받아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선 리프팅 시술에 대한 노하우가 풍부하고 믿을 수 있는 의사에게 시술을 해야한다. 시술 이후에는 전문가의 진단에 따른 피부 진정 및 보습 등 지속적인 피부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은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다.

도움말 : 강남 연세라인의원 안성환 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