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2.13 07:38

슈퍼주니어 VS 방탄소년단,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온라인 투표 ‘초박빙 경합’

▲ SM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라인 투표 최종 승자는 누구?

지난 3일부터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의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가수’,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개인’,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온라인 투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누리꾼들의 투표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13일 현재 온라인 투표의 최대 격전지는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가수’ 부문으로, 그룹 슈퍼주니어와 방탄소년단이 양강 구도를 형성, 1위를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두 팀은 단 1% 차이의 아주 근소한 득표율로 접전을 벌이고 있어 트로피의 주인공은 투표 종료 당일에야 가려질 전망이다.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투표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지난해에 이어 2연속 수상을 향해 순항 중이다. 이어 엑소, 강다니엘, 아이즈원,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등의 순으로 순위를 형성하고 있다.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개인’ 부문에서는 강다니엘과 황치열이 각각 1위와 2위를 질주하고 있으며, 그 뒤를 하성운, 이진혁, JR이 뒤쫓고 있다.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온라인 투표는 전부 무료로 진행되며, ‘팬앤스타 초이스상’은 팬앤스타 공식 애플리케이션,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은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에 각각 투표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모두 24일 정오에 마감된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K-POP 축제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위메프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