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2.12 10:46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박서진, 2차 경연서 장구+댄스 퍼포먼스 "손이 저절로 움직여"

▲ MBC에브리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어매’로 전국을 눈물바다로 만든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장구,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첫 번째 1위와 탈락자를 결정짓는 2차 경연 무대가 펼쳐진다. 2차 경연 주제는 ‘역주행 신화를 쓸 노래’로 가수들이 다양한 편곡과 퍼포먼스를 준비하며 칼을 갈았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진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장구 퍼포먼스와 댄스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생애 첫 댄스에 도전한 박서진은 연습을 하던 중 웨이브 동작에 어려움을 겪으며 난관에 봉착했다. 하지만 그는 모두의 염려에도 불구하고 “한 두 번 동작을 배우니 손이 저절로 움직였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서진은 ‘장구의 신’ 답게 “제가 가장 잘 보여드릴 수 있는 게 장구 퍼포먼스다”라며 흥겨운 장구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신나는 무대에 청중들이 일어나 어깨를 들썩이는 등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고.

한편 2차 경연 무대가 끝난 후 MC 이덕화가 가수들에게 “누가 1위 할 것 같냐”고 물었다. 이에 연장자 조항조와 김용임이 “박서진이 1위 할 것 같다”고 답했다.

박서진이 ‘장구의 신’에 이어 ‘댄스의 신’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첫 탈락자가 공개되는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12일(수) 밤 10시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