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10 15:01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섹시 발렌타인데이’ 최대 37% 할인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섹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섹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커플과 솔로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랑을 고백하는 커플들을 위한 콘돔, 러브젤, 성인기구 뿐만 아니라 솔로들을 위한 남성 성인용품 오나홀, 여성 성인용품 바이브레이터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만냥몰 사이트에 접속해 메인이벤트 ‘섹시 발렌타인데이’ 배너를 누르면 총 22종으로 구성된 콘돔, 러브젤, 성인기구, 남성 성인용품, 여성 성인용품 등 다양한 특별 할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섹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2월 7일~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할인쿠폰 7%’를 적용하여 최대 37%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만냥몰에서는 '섹시 발렌타인데이'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실물 그대로 즐기는 리얼돌’이라는 코너를 마련해 실물과 똑같은 크기의 전신 리얼돌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과 코스튬 의상을 증정하고 있다.

한편, 3만 원 이상 구매한 서울지역 고객의 경우, 오후 2시 이전의 결제된 주문 건에 한해 '오늘 도착 당일 배송' 서비스가 자동으로 적용되어 제품을 늦어도 주문한 당일 오후 8시 이전에 받아보는 것이 가능하다.

만냥몰 성인용품 사이트는 구글 검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