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2.10 09:30

‘화보 장인’ 유인영, 고혹+러블리 비주얼 폭발 비하인드 컷 공개

▲ WIP(더블유아이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유인영의 독보적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과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2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한 배우 유인영의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화려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유인영은 커다란 곰 인형을 들고 인형만큼이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고혹적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상반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유인영은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구사하며 색다른 콘셉트의 화보를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분위기로 완성했다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유인영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화보 장인’의 수식어를 다시금 떠올리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다재다능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유인영은 올해에도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와 SBS 새 드라마 ‘굿캐스팅’을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13일(목)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을 앞둔 JTBC ‘더 로맨스’에서 유인영은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을 예고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4월 방송 예정인 SBS ‘굿캐스팅’에서는 허당미 넘치는 국정원 요원 ‘임예은’ 역을 맡아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인영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화보 비하인드 컷과 메이킹 영상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공식 네이버 포스트와 WIP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