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07 15:12

레드컨테이너, 미국 명품 성인용품 DOC JOHNSON 국내 첫 런칭

▲ DOC JOHNSON (레드컨테이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국 명품 성인용품 브랜드 DOC JOHNSON이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된다. 레드컨테이너는 지난 주 미국 Flash light에 이어 이번 주에도 국내에 정식 유통되는 해외 유명 브랜드를 알렸다.

DOC JOHNSON은 1976년 미국에서 런칭된 브랜드로 고무 제품 회사에서 시작된 역사가 깊은 브랜드이다. 현재도 가족이 함께 경영에 참여해서 운영되고 있으며, 혁신 적이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각종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DOC JOHNSON 브랜드는 아직 국내에 단 한 번도 소개된 적이 없으며, 이번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처음 런칭 된다.

레드컨테이너 관계자는 "MAIN SQUEEZE와 MAN SQUEEZE 카테고리 상품이 주력 상품으로 입고되며, 지난 달 선보인 FLASH LIGHT와 동일하게 실제 유명 모델의 신체를 본 따서 만든 제품이 특징이다. 또한 MAN SQUEEZE의 경우는 남성 모델의 신체를 본 따서 만들었다"고 밝혔다. 

DOC JOHNSON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이렇게 대형화되고, 시내 중심에 아름답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성인용품점은 본 적이 없다.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대한민국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이 매우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또한 레드컨테이너 강현길 대표는 “타 성인용품점들이 모두 똑 같은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을 보고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다. 이에 레드컨테이너는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드 제품을 파악하고,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제품들을 꾸준히 런칭 시키는 것이 우리의 할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 중 DOC JOHNSON은 역사가 깊은 브랜드임과 동시에 다양한 카테고리를 취급하고 있어 레드컨테이너와 그 색깔이 너무 잘 맞는다.”고 브랜드 런칭 배경을 설명했다. 

이처럼 레드컨테이너는 단순한 성인용품점이 아닌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고객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레드갤러리' 등을 통해 예술 문화계와 함께 복합 전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레드옥타곤' 행사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성인용품점에 대한 인식 변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레드컨테이너 코스메틱 전문점이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해외 고객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어, 성인생활용품점으로의 변화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한편 DOC JOHNSON 제품은 레드컨테이너 공식 쇼핑몰 및 각 매장을 통해서 순차적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레드컨테이너 공식 쇼핑몰은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해당 쇼핑몰에 각 매장에 대한 운영 시간 및 매장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레드컨테이너 운영사 코스모스를 통해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