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07 14:54

[칼럼] 부작용 있을 수 있는 이중턱과 턱밑살 시술, '케빈주사'도 한 방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부산에 사는 직장인 이연주씨(26세 여성, 가명)는 최근 윤곽주사나 지방분해주사시술을 알아보고 있다. 턱살이 처지면서 이중턱이 됐는데, 체중감량이나 마사지만으로 턱살은 정리되기 어려운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주변 사람들의 눈이나 지적도 신경쓰이지만, 스스로 거울을 볼 때마다 걱정이 커지고 있다.

▲ 닥터케빈 원장

이처럼 이중턱이나 턱밑살, 그리고 광대나 볼살의 문제를 해결해보고자 지방분해주사나 윤곽주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늘어나는 수요만큼이나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했다거나 PPC 또는 독성물질로 인해 부작용이 나타났다는 사례가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스테로이드에 의존하는 윤곽주사는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지만, 유지기간이 짧고 피부 함몰이나 패임 등과 생리주기 변화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스테로이드 없는 윤곽주사나 PPC성분이 없는 지방분해주사를 찾고 있는데, 여러 방법 중 하나로는 '케빈주사'가 있다.

필자가 오랜 기간 임상데이터를 토대로 찾아낸 케빈주사 솔루션은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윤곽을 커보이게 만드는 근육의 축소를 유도해볼 수 있는 시술이다.

얼굴지방흡입 등으로도 제거가 어렵다는 턱밑살이나 관자놀이, 교근 전체를 줄여 볼 수도 있으며, 얼굴 뿐 아니라 팔뚝, 허벅지, 종아리, 옆구리, 복부 등 전신에 적용해볼 수 있다.

케빈주사는 비수술적 방법으로 시술 시간이 비교적 짧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피부 상태와 컨디션을 제대로 점검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도움말 : 닥터케빈 부산 서면 비오페이스 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