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08 09:00

쥬비스, 앳홈 방문 운동 컨설턴트 사업 설명회 개최

▲ 쥬비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신한카드 빅데이터 연구소에서 2020년 국내 소비 키워드를 인사이드(INSIDE)로 제시하며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타인이 원하는 기준을 따르지 않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2020년 한 해 고객 개개인 마음속 깊은 곳(인사이드)의 욕구가 소비를 결정하는데 더욱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같은 현상으로 인해 새해에는 원하는 장소와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소비시간, 장소, 상화까지 정밀화 하는 초개인화 서비스가 활성화될 전망이라고 한다.

이런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 헬스케어 그룹 쥬비스 다이어트가 2020년 새로운 홈다이어트 브랜드인 ‘쥬비스 앳홈’을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사업을 함께 할 방문 운동 컨설턴트 모집을 위해 오는 2월 11일 대규모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8일 전했다.

‘쥬비스 앳홈’은 쥬비스의 전문성과 기술력이 응집된 감량 특화 기기를 가지고 트레이너가 직접 고객의 집으로 방문해 관리를 해 주는 시스템이다.

영양소 분석과 안티 스트레스 분석은 물론 인바디 분석까지 3가지 측정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전반적인 몸 상태를 분석하고 특허 받은 주파를 활용한 4가지 모드의 저주파 관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근육 활성화, 영양소 분석, 행동 패턴 변화 수치 등을 AI가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분석된 나의 감량 지표를 APP을 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다.

해당 서비스 런칭을 위해 헬스트레이너와 요가, 필라테스, 홈트레이닝 등 운동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쥬비스 앳홈’과 함께할 방문 운동 컨설턴트 모집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쥬비스와 함께 하게 될 방문 운동 컨설턴트에게는 동종업계 최고의 대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쥬비스 관계자는 “쥬비스 앳홈 방문 컨설턴트가 되면 일 3명의 고객 관리를 기준으로 회당 6만원 월 4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한편 16만명에 달하는 쥬비스의 고객 파워를 통해 고객 모집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쥬비스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공유할 수 있는 세미나를 오픈해 운동 컨설턴트의 전문성 향상까지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2월 11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인 사업 설명회는 PT, 요가, 필라테스 등 현직에 있는 전문 트레이너는 물론 프리랜서 및 운동 관련 전공자 등 전문적인 운동 티칭 능력을 겸비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설명회를 통해 운동 컨설턴트의 업무와 비전 등과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쥬비스 앳홈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가능하며 설명회에 참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