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07 14:28

수학인강 '세븐에듀', 새학기 대비 이벤트 ‘내신기출 적중 문제집’ 제공

▲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가 새학기를 앞둔 예비고1·고2 학생들을 위해 올패스를 신청하는 학생들에게 1학기 중간고사 내신기출 적중 문제집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며 예비고1·고2 수학 올패스 신청 시, 해당 학년의 내신기출 적중 문제 20회 분량(약 500문제)의 문제집을 무료 배송한다.

세븐에듀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 적중 문제집은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내신시험 문제와 같은 유형의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어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세븐에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내신시험을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내신 성적 관리에 희비가 교차할 것이다. 개념 공부, 유형 공부 뿐만 아니라 시험시간 50분에 맞춰 문제를 풀어보는 실전 훈련이 반드시 필요하다. 많은 학생들이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전 훈련이 잘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실제 시험에서 시간 부족으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한다. 수학 공부는 열심히 하지만 점수가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는 경우, 문제집에서는 문제를 잘 풀지만 실제 시험에서는 문제를 잘 풀지 못하는 경우가 바로 이런 경우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평소에 모범답안으로만 공부하기보다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으며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제의 유형의 본질을 제대로 이해하고, 빠르게 풀 수 있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시간 내에 모든 문제를 다 풀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 세븐에듀 제공

세븐에듀의 올패스 회원은 내신기출 적중 문제를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약 2,000문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내신대비 프로듀스 특강,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수학선행 열공단’을 모집하고 있다.

차길영 강사는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세븐에듀 연구원들과 함께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학생들을 위한 ‘수학 열공단’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세븐에듀 수학 연구원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선행 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연구원들과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효과적인 수학 학습을 돕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