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04 17:02

성인용품점 더바나나몰, 발렌타인데이 기념 텐가 오나홀 컬렉션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성인용품점 더바나나몰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텐가 오나홀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바나나몰 발렌타인데이를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준비한 이번 컬렉션 상품은 2월4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텐가 스피너, 오나홀, 러브젤을 특별한 가격의 세트상품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더바나나몰 성인용품 쇼핑몰에서 지난 추석에 출시한 텐가 오나홀 할인상품인 '해피추석세트'에 이어 다시 찾아온 '발렌타인 컬렉션'은 다양한 오나홀과 텐가 가성비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스페셜 세트이다.

더바나나몰 성인용품은 발렌타인데이 오나홀 텐가 플립홀 구매시 러브젤과 콘돔을 증정하고 있으며 텐가스피너를 텐가 홀로션과 함께 특별 할인가로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더바나나몰 성인용품 사이트 관계자는 "남자친구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섹시속옷과 코스프레 코스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면 연인에게 평생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성에 대한 인식이 밝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고정관념이나 부끄러움 없이 개인의 솔직한 성생활을 응원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성인용품점 더바나나몰은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한 비밀배송을 통하여 프라이버시를 존중한다고 밝혔다.

더바나나몰 사이트는 유튜브 또는 트위터, 구글검색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